웨스트라이프(Westlife) - I Lay My Love On You 가사/해석
본문 바로가기

노래전체/웨스트라이프

웨스트라이프(Westlife) - I Lay My Love On You 가사/해석

 

 

 

 

짤만드려고 오랜만에 뮤비재생했더니

.. 역시...

2000년대 그룹이지만

웨스트라이프는 정말 보는 맛과 듣는맛이 있음

인기많을만 했음

난 역시 노래블로그에 시간쏟는 짐승인만큼

앨범들 정주행하고나서 플레이리스트로 옮긴후의 밴드멤버덕질은 없었지만

한번씩 웨스트라이프 노래가 땡기는날에는

좋아하는 곡들 12곡씩 연속재생해도 안질림

 

 

plus

재밌는거 보여주까여.....

 




I Lay My Love On You 뮤비에 등장하는 한국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저거 HOT 팬클럽인데........

(흰풍선, 승호, 우혁..... 보이죠?ㅋㅋㅋㅋㅋ)

웨스트라이프한테 열광하는걸로 써먹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제로 아시아에서도 인기가 많았던건 음반판매량이 팩트로 증명해주고 있으니

딱히 큰 구라는 아니겠지만 저걸 저렇게 써먹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 Lay My Love On You는 일종의 팬송이라 봐도 무방한데

잉글랜드 그룹임에도 불구하고 잠시 아시아를 타겟으로 삼았던 웨스트라이프

My Love덕분인지 한국에서도 수십만장의 음반을 팔긴했지만

사실 주요타겟은 한국보다는 음반시장이 큰 일본이었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유독 이 뮤비에서 아시아인들이 많이 등장하는데 ㅋ 재밌음ㅋ

(일본투어영상을 뮤비로 각색한거라서 당연한거지만)





 

 

 


 

 

 

Just a smile and the rain is gone

Can hardly believe it

There's an angel standing next to me

Reaching for my heart

미소를 지어준것만으로 비는 그쳤어요

정말 믿을수가 없죠

여기 바로 내 옆에 천사가 있네요

내 맘을 사로잡아요

 

 

Just a smile and there's no way back

Can hardly believe it

But there's an angel calling me

Reaching for my heart

미소를 지어준것만으로 되돌아갈길은 없어졌죠

정말 믿을수가 없네요

하지만 여기, 천사가 날 불러요

손을 뻗어 내 맘을 사로잡아버려요

 

 

I know that I will be ok now

This time it's real

괜찮을거라는거 알아요

이번건 진짜예요

I lay my love on you

It's all I wanna do

Every time I breathe

I feel brand new

그대에게 내 사랑을 바쳐요

하고싶은건 그것뿐이죠

매번 숨쉴때마다 새로운세상을 느껴요

 

 

You open up my heart

Show me all your love

And walk right through

As I lay my love on you

그대는 내 마음의 문을 열게했어요

당신의 모든 사랑을 보여줘요

그리고 그대로 걸어와요

그대앞에 놓아둔 내 사랑을 따라서

 

 

 


 

 

 

I was lost in a lonely place

Could hardly believe it

Holding on to yesterdays

Far far too long

난 외로운곳에서 외로워했죠

믿을수가 없었어요

과거 어제의 일을 떨쳐내지못하고

너무 오랫동안, 오랜시간을

 

 

Now I believe it's ok cause

This time it's real

이제는 괜찮을거란걸 믿어요

이번엔 이번건 진짜니까

I lay my love on you

It's all I wanna do

Every time I breathe

I feel brand new

그대에게 내 사랑을 바쳐요

하고싶은건, 이게 전부에요

매번 숨쉴때마다 새로운세상을 느껴요

 

 

You open up my heart

Show me all your love

And walk right through

As I lay my love on you

그대는 내 마음의 문을 열게했어요

당신의 모든 사랑을 보여줘요

그리고 그대로 걸어와요

당신에게 바친 내 사랑을 따라서

 

 

I never knew that love could feel so good

Like a once in a lifetime You change my world

사랑이 이렇게나 기분좋은거란걸 알지못했어요

내 인생에, 평생 단 한번뿐인것처럼

그댄 내 세상을 바꿔버렸어요

 

 

 

 

 


I lay my love on you

You make me feel brand new

Show me your love and walk right through

As I lay my love on you

당신에게 내 사랑을 바쳐요

그대는 내게 새로운 세상을 느끼게 만들어주죠

당신의 사랑을 보여주세요

그리고 그대로 걸어와요

그대에게 바친 내 사랑을 따라서

I lay my love on you

It's all I wanna do

Every time I breathe

I feel brand new

당신에게 내 사랑을 바쳐요

이게 내가하고픈 전부에요

매번 숨을 쉴때마다 난 새로운 세상을 느껴요

 

 

You open up my heart

Show me all your love

And walk right through

As I lay my love on you

I lay my love on you

I lay my love on you

그대는 내 마음의 문을 열어요

당신의 모든 사랑을 보여줘요

그리고 그대로 걸어와요

그대에게 바친 내 사랑을 따라서

당신에게 내 사랑을 바쳐요

당신에게 내 사랑을 바쳐요



You make me feel brand new

You open up my heart

Show me all your love

And walk right through

As I lay my love on you

As I lay my love on you

그대는 내게 새로운 세상을 느끼게 해주죠

당신의 모든 사랑을 보여줘요

그리고 그대로 걸어와요

그대에게 바친 내 사랑을 따라서

그대에게 바친 내 사랑을 따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