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델(Adele) 25앨범 트랙 10 - All I Ask 가사/해석
본문 바로가기

노래전체/아델

아델(Adele) 25앨범 트랙 10 - All I Ask 가사/해석






아델(Adele) 25앨범

Track 10 - All I Ask

아델을 사랑하지만

이 노래를 들었던 이유는

브루노 마스가 작곡했기 때문이었음

브루노 마스는 데뷔전에 작곡가로 활동하다

가수가 된 케이스라서 

그의 작곡은 인정할만 하다고 생각함

(물론 브루노마스 1집의 퀄리티가 없었으면 이런 믿음은 없었겠지만)


 











 

 

I will leave my heart at the door.

내 마음은 문 앞에 두고 갈게.

I won’t say a word.

아무말도 안할거야.

They’ve all been said before, you know.

얘긴 전에도 충분히 했으니까, 너도 알고있듯이

So why don’t we just play pretend

그러니 그저 아무렇지않은척 하자

like we’re not scared of what is coming next

이 다음에 어떤게 올지 두렵지않은척

or scared of having nothing left.

아니면 아무것도 남지않는다는게 두렵지않은척

 

 

Look, don’t get me wrong.

있잖아, 오해하지는 마.

I know there is no tomorrow.

내일이 없다는 건 나도 알아.

 

 

All I ask..

그저 내가 바라는건..

Is if this is my last night with you,

만약 이게 너와의 마지막 밤이라면,

Hold me like I’m more than just a friend.

날 그저 단순한 친구 이상으로 안아줘.

Give me a memory I can use.

내가 추억할수있는 기억을 줘.

Take me by the hand while we do.

우리가 그동안 그랬던 것 처럼 내 손을 잡아줘.

What lovers do.

사랑하는 연인들이 하는 걸

It matters how this ends.

어떻게 끝나는 가가 중요해.

Cause what if I never love again.

내가 다시는 사랑을 할수없게되면 어떡해

 

 

I don’t need your honesty.

네 진심은 필요하지 않아.

It’s already in your eyes.

그건 이미 네 눈 속에 있잖아.

And I’m sure my eyes, they speak for me.

그리고 난 내 눈도 내 얘길 해주고 있다고 확신해.

No one knows me like you do.

아무도 너만큼 날 잘 알지 못해.

And since you’re the only one that mattered,

네가 나의 소중한 유일한 사람이 된 이후부터

Tell me who do I run to.

말해봐 내가 누구에게 달려갔는지

 

 

Look, don’t get me wrong.

있잖아, 오해하지는 마

I know there is no tomorrow.

내일이 없다는 건 나도 알아.

 

 

All I ask..

그저 내가 바라는건..

Is if this is my last night with you,

만약 이게 너와의 마지막 밤이라면,

Hold me like I’m more than just a friend.

날 그저 단순한 친구 이상으로 안아줘.

Give me a memory I can use.

내가 추억할수있는 기억을 줘.

Take me by the hand while we do.

우리가 그동안 그랬던 것 처럼 내 손을 잡아줘.

What lovers do.

사랑하는 연인들이 하는 걸

It matters how this ends.

어떻게 끝나는 가가 중요해.

Cause what if I never love again.

내가 다시는 사랑을 할수없게되면 어떡해

 

 

Let this be our lesson in love.

우리 이 밤을 사랑의 교훈으로 삼자

Let this be the way we remember us.

이 밤을 우리가 기억하는 우리의 모습으로 남기자.

I don’t want to be cruel or vicious,

잔인하고 사납고 싶지않아

And I ain’t asking for forgiveness.

그리고 용서를 구하지도 않을거야.

 

 

All I ask..

내가 바라는 전부는

Is if this is my last night with you,

만약 이게 너와의 마지막 밤이라면,

Hold me like I’m more than just a friend.

날 그저 단순한 친구 이상으로 안아줘.

Give me a memory I can use.

내가 추억할수있는 기억을 줘.

Take me by the hand while we do.

우리가 그동안 그랬던 것 처럼 내 손을 잡아줘.

What lovers do.

사랑하는 연인들이 하는 걸

It matters how this ends.

어떻게 끝나는 가가 중요해.

Cause what if I never love again.

내가 다시는 사랑을 할수없게되면 어떡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