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 오브 엔젤 (City Of Angels) OST - Uninvited 가사/해석
본문 바로가기

노래전체/영화

시티 오브 엔젤 (City Of Angels) OST - Uninvited 가사/해석











라디오스타에서 보다가 
존박이 부른게 맘에 꽂혀서
찾아보게 된 곡

솔직히 가사만 보고 섹슈얼한곡이라고 생각했다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후유증.....)

이 곡이 차용된 시티오브엔젤은
천사와 인간의 사랑이야기로
지상의 인간에게 반한 천사가 모든걸 포기하고 내려와
여자와 하루를 보낸뒤에 안타깝게 죽는 스토리
단 한번이라 해도 그녀의 향기 ,그녀의 입술, 그녀의 손길을 느끼는게 영원히 사는 것보다 나아
라는 어마어마한 대사를 남긴 영화이기도 함














Like anyone would be
어느 누구든 그렇듯이
I am flattered by your fascination with me

당신이 제게 빠져들었다는것이 무척 기쁘답니다
Like any hot blooded woman

여느 정열적인 여자들이 그렇듯이
I have simply wanted an object to crave

제가 갈망하던 것을 원했을 뿐이에요
But you, youre not allowed

그렇지만 당신은, 
당신은 허락받지못했어요
Youre uninvited

당신은 초대받지않았어요
An unfortunate slight

유감스럽게도


Must be strangely exciting

분명 이상할정도로 흥분이 됐겠죠
To watch the stoic squirm

금욕이 움틀대는걸 보며
Must be somewhat heartening

분명 다소 격양되었을거에요
To watch shepard meet shepard

목자들이 만나는것을 보며
But you, youre not allowed
그렇지만 당신은, 
당신은 허락받지못했어요
Youre uninvited

당신은 초대받지않았어요
An unfortunate slight

유감스럽게도


Like any uncharted territory

마치 어느 미지의 영역처럼
I must seem greatly intriguing

정말 흥미로워요
You speak of my love like
You have experienced love like mine before

당신은 내 사랑에 대해
마치 이전에, 
나와 같은걸 경험한적이 있는것처럼 말하죠


But this is not allowed
하지만 이건, 이건 안돼요
Youre uninvited
당신은 초대받지않았어요
An unfortunate slight

유감스럽게도


I dont think you unworthy

당신이 자격이 없다고 생각하는게 아니에요


I need a moment to deliberate

신중히 숙고할 시간이 필요한거에요